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견적서를 받아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비즈베스트입니다.


    제품에 대한 견적서는 아래와 같이 직접 발급이 가능합니다.




    [1] 구매를 희망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이동을 합니다.








    [2] 장바구니 페이지에 우측 아래쪽에 견적서 출력 버튼이 있습니다.






    [3] "견적서출력" 버튼을 눌리면 "견적서 신청자 정보입력" 새로운 팝업창이 뜹니다.

    해당 정보를 입력하신 후에 이메일 또는 PDF 파일로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SNS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SNS로 간편 가입하신 고객님께서 탈퇴 및 개인정보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상단에 "로그인(간편가입)" 을 눌러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2. 로그인 페이지에서 탈퇴를 희망하는 SNS계정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을 합니다. 






    3. 로그인 후에 상단의 "정보수정" 버튼을 눌러서 회원정보수정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4.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제일 하단 오른쪽 편에 회원 탈퇴를 클릭합니다. 이후 회원 탈퇴 및 회원정보삭제가 진행이 됩니다.


  • NHN KCP 에스크로란 무엇인가요?
    Untitled Document

    서비스 개요

     

    에스크로 서비스란?

     

    에스크로 장점

     

    서비스 특징

     

    서비스 흐름

  • 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회원에 가입하시면 상품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 받으실 수 있으며,


    축적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본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인적사항은 쇼핑몰의 안전한 사용자 관리 시스템에 저장하게 되며,


    이후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중요한 정보들을 인터넷에 노출되지 않게 막아줍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회원 ID를 제외한


    기존의 모든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적사항/Password/E-mail/추가정보 등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ID는 수정할 수 없으나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님의 신분을 증명한 후 변경가능합니다.

  • ID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회원님께서 등록하시려는 ID를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다른 ID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 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

    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회원님의 신분을 확인한 후 알려드립니다.






  • 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본화면의 우측 상단에는 상품 검색창이 있습니다.


    일반키워드검색이외에 상세검색을 통해 제품의 고유명칭, 상품의 종류, 제조업체,가격대별로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제품 또는 제조업체의


    상품 목록이 출력되어 고객여러분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상품카테고리 차례대로 찾아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상품과 다른 상품들을 비교하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A/S를 받고 싶고 싶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및 환불 A/S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상에서 하자 접수는 운영자 메일로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전화하셔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하실 땐 회원ID나 주문때 받으실 구매ID를 알려주시면 효과적으로 상담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구매할 때와 가격이 달라졌습니다.

    본 쇼핑몰은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을 위해 상품에 대한 가격을 수시로 변동하고 있습니다.


    구매후의 가격 변동분에 대한 차액 추가지불이나 추가할인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 쇼핑몰에서는 회원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회원이 아니더라도 매장의 상품은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모든 쇼핑 서비스와 부가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상품 구입시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쇼핑몰의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게시판 이용은 어떻게 운영되는가요?

    고객의소리게시판을 통해 문의, 의견, 건의사항 등 회원께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단, 게시판 담당자가 검토 후, 광고성 게시물, 심한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


     


    쇼핑몰 게시판에 적절치 않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은 삭제하오니 이 점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쇼핑몰을 이용하는 네티즌 서로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의견이 가득한 곳이 될 수 있도록


    모두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정보가 안전하게 보호 받고 있습니까?

    본사는 개인정보보호 문제를 신중하게 취급합니다.


    쇼핑몰에서의 모든 거래사항은 보안을 위해 암호화


    처리되며, 배송에 필요한 최소 정보만을 회원의 동의 하에


    해당 판매업체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판매업체는 이 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정보 사용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원님에 관한 신용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으며


    정보유출이 없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본 쇼핑몰 전 사이트는 SSL(Secure Socket Layer)라는 특별한 방법을


    통해 통신채널 자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통신 중에 다른 사람이 회원의 정보를 가로채거나, 또 누군가


    쇼핑몰관리자를 사칭하여 회원님께 정보를 요청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시 입력한 정보는 방화벽(Firewall)에 의해서 보호되므로


    외부에서 불법침입을 할 수 없도록 특별 관리되고 있습니다.


    저희 쇼핑몰은 회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상의 보안시스템과


    보안정신으로 서비스해 드릴 것입니다.

  • 사고자 하는 물건이 없는데요? 이런 상품 없나요?

    게시판에 올려주시거나 메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고객님이 주문을 하시면 자동으로 주문 확인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수정 사항이 있으시면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콜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안에서는 아래의 메뉴에서 주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메인화면 상단의 [마이쇼핑]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요?

    주문 취소는 반드시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제품구입시의 주문을 취소할 경우 반드시 해당주문내역을 주문 확인에서 취소 버튼을 눌러


    취소해 주십시오

  • 한가지 이상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를 한꺼번에 할 수 있나요?

    저희 쇼핑몰은 통합 쇼핑백(장바구니) 기능을 구현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제품을 담아 두셨다가 한꺼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을 여러개 구매하실 경우에도 한번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입금이 확인(카드 : 즉시 온라인 입금 : 하루)되는 대로 즉시 배송을 의뢰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1-3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판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 지연에 대해서는 메일 혹은 전화로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상황은 "주문조회/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주문ID또는 일렬번호를 입력하시고


    주문시 입력하신 Password를 배송조회/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입력하시면 가능합니다.





  • 선물을 보냈는데 잘 도착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배송현황을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보기

견적/구매문의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TODAY'S
ITEMS

  • 카카오톡
  • 네이버톡톡
  • 딜러회원
  • 버튼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고객맞춤가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